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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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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

    제품에서 가루가 날려요.

    황마줄기가 갖고 있는 특성인데요, 약품처리를 하여 털빠짐을 막기보다는 생산과정부터 폐기되기까지의 순환을 고려하여 최대한 친환경적으로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표면이 정리되며 털빠짐도 줄어드니 너무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2. Q

    세탁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제품손상의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손세탁하시기 바라며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풀어 솔로 오염부위를 살살 문질러 닦아내시거나 손으로 주물주물 빨아주시면 됩니다^^

  3. Q

    생각보다 원단에 힘이 없어서 쳐지는데 원래 그런가요?

    커피자루-황마의 부드럽고 유연한 특성은 사용하시지 않을 때 접어 보관하실 수 있는 장점이 제품있습니다. 세워서 보관을 원하실 경우 안에 힘을 받쳐줄 물건을 대주세요:)

  4. Q

    화분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면 분갈이 해 줘야 하나요?

    화분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만 인공적인 처리를 하지 않은 만큼 흙과 물이 직접적으로 오랜 시간 닿을 경우 제품수명이 줄어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대신 이렇게 빠르게 자연화되는 점은 분갈이 시 화분째 옮겨심을 수 있어 식물이 더 잘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는 강점으로 작용 된답니다.

  5. Q

    화분에 물주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밑바닥으로 물이 새진 않나요?

    방수기능이 없어 물을 많이 주실 경우 옆면, 아래면으로 물이 새어나올 수 있습니다.

    물이 새어 나와도 괜찮은 곳에 두시거나 받침을 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듬이 화분은 흙과 물이 직접적으로 닿아있는 시간이 길수록 자연화가 빨라지니 가능한 급수를 자주 하지 않아도 되는 식물군의 보금자리로 사용부탁드려요.

  6. Q

    화분으로 사용시 얼룩지고 지저분해지나요?

    물을 흠뻑 주는 경우 화분에 흙물이 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오랜 사용과 미관유지를 고려하신다면 화분이 흠뻑 젖기까지 물을 주지 마시고 식물 주위로만 급수해주세요.

  7. Q

    모델이 착용한 패턴으로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업사이클링 제품 특성 상 패턴, 조직, 밝기까지 100% 동일한 제품은 어려우나 주문 시 배송요청란에 원하는 패턴을 적어주시면 최대한 같은 패턴을 맞추어 보내드립니다.

    해당 패턴이 없는 경우 직원이 별도로 연락을 드려 대신 좋아실만한 패턴을 보여드리고 선택하실 수 있게끔 하고 있습니다^^

  8. Q

    사진에서 보던 이미지와 다른 제품이 왔어요.

    주문 시 원하는 이미지를 말씀해주시면 참고하여 최대한 비슷한 것으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랜덤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주문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9. Q

    무통장입금/실시간 계좌이체로 했는데 입금이 잘 됐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보통 주문확인을 할 때 입금확인을 하고 물품발송을 진행합니다, 주문은 들어와있으나 미입금상태면 별도 연락을 드리니 연락오면 잘 받아주세요^^

    빠르게 입금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070-4006-8000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10. Q

    온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워크숍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교육키트만 구매하신다면 Shop에서 필요 개수만큼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교육키트와 워크숍 진행비를 한꺼번에 결제하실 경우 담당자가 안내드리는 대로 진행부탁드립니다. (담당자 연락: 070-4006-8000) 

  11. Q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제작, 배송까지 평균 3~5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연휴, 또는 자사, 제작사,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로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주말,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한 점 또한 참고 부탁드려요~

  12. Q

    교환/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주세요.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하단 방법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질문게시판 / 070-4006-8000 / E-mail(upcycle@hicycle.co.kr)


    받으신 상품이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는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환불해 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해야 하고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PC,모니터 또는 기타 장치에 따라 상품 색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 택배비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반품하셔야 하며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슬로우 업사이클링 상품으로 핸드메이드 특성 상 패턴 및 미세한 사이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무료교환의 대상이 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13. Q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반품접수→⓶지정택배 회수→⓷입고 확인 및 검수→④환불 및 교환발송 처리
    1) 제품의 불량이나 하자 시 판매자 부담으로 교환/반품을 처리하여 드립니다.

    2) 지정택배가 아닌 곳을 통한 임의 반품시 추가되는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니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 CJ대한통운(1288-1255) / 기본 배송료 3,000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항공료가 별도로 추가됩니다.

  14. Q

    원하는 상품이 품절되었어요,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업사이클링한 제품은 제품마다 패턴, 색상, 시간의 흔적이 만든 빈티지한 무늬등 같은 디자인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완전히 동일한 그래픽으로 재입고는 불가능합니다.

회사명 : (주)하이사이클  |  대표 : 김미경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185-31, 201호  |  고객만족센터 : 070-4006-8000  |  팩스 : 02-2635-5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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