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제품에서 가루가 날려요.
황마줄기가 갖고 있는 특성인데요, 약품처리를 하여 털빠짐을 막기보다는 생산과정부터 폐기되기까지의 순환을 고려하여 최대한 친환경적으로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표면이 정리되며 털빠짐도 줄어드니 너무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세탁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제품손상의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손세탁하시기 바라며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풀어 솔로 오염부위를 살살 문질러 닦아내시거나 손으로 주물주물 빨아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원단에 힘이 없어서 쳐지는데 원래 그런가요?
커피자루-황마의 부드럽고 유연한 특성은 사용하시지 않을 때 접어 보관하실 수 있는 장점이 제품있습니다. 세워서 보관을 원하실 경우 안에 힘을 받쳐줄 물건을 대주세요:)
화분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면 분갈이 해 줘야 하나요?
화분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만 인공적인 처리를 하지 않은 만큼 흙과 물이 직접적으로 오랜 시간 닿을 경우 제품수명이 줄어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대신 이렇게 빠르게 자연화되는 점은 분갈이 시 화분째 옮겨심을 수 있어 식물이 더 잘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는 강점으로 작용 된답니다.
화분에 물주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밑바닥으로 물이 새진 않나요?
방수기능이 없어 물을 많이 주실 경우 옆면, 아래면으로 물이 새어나올 수 있습니다.
물이 새어 나와도 괜찮은 곳에 두시거나 받침을 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듬이 화분은 흙과 물이 직접적으로 닿아있는 시간이 길수록 자연화가 빨라지니 가능한 급수를 자주 하지 않아도 되는 식물군의 보금자리로 사용부탁드려요.
화분으로 사용시 얼룩지고 지저분해지나요?
물을 흠뻑 주는 경우 화분에 흙물이 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오랜 사용과 미관유지를 고려하신다면 화분이 흠뻑 젖기까지 물을 주지 마시고 식물 주위로만 급수해주세요.
모델이 착용한 패턴으로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업사이클링 제품 특성 상 패턴, 조직, 밝기까지 100% 동일한 제품은 어려우나 주문 시 배송요청란에 원하는 패턴을 적어주시면 최대한 같은 패턴을 맞추어 보내드립니다.
해당 패턴이 없는 경우 직원이 별도로 연락을 드려 대신 좋아실만한 패턴을 보여드리고 선택하실 수 있게끔 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던 이미지와 다른 제품이 왔어요.
주문 시 원하는 이미지를 말씀해주시면 참고하여 최대한 비슷한 것으로 보내드리고 있는데요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랜덤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주문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실시간 계좌이체로 했는데 입금이 잘 됐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보통 주문확인을 할 때 입금확인을 하고 물품발송을 진행합니다, 주문은 들어와있으나 미입금상태면 별도 연락을 드리니 연락오면 잘 받아주세요^^
빠르게 입금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070-4006-8000번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온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워크숍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교육키트만 구매하신다면 Shop에서 필요 개수만큼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교육키트와 워크숍 진행비를 한꺼번에 결제하실 경우 담당자가 안내드리는 대로 진행부탁드립니다. (담당자 연락: 070-4006-8000)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제작, 배송까지 평균 3~5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연휴, 또는 자사, 제작사,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로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주말,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한 점 또한 참고 부탁드려요~
교환/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주세요.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하단 방법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질문게시판 / 070-4006-8000 / E-mail(upcycle@hicycle.co.kr)
받으신 상품이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는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환불해 드립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해야 하고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PC,모니터 또는 기타 장치에 따라 상품 색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 택배비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반품하셔야 하며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슬로우 업사이클링 상품으로 핸드메이드 특성 상 패턴 및 미세한 사이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무료교환의 대상이 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⓵반품접수→⓶지정택배 회수→⓷입고 확인 및 검수→④환불 및 교환발송 처리
1) 제품의 불량이나 하자 시 판매자 부담으로 교환/반품을 처리하여 드립니다.
2) 지정택배가 아닌 곳을 통한 임의 반품시 추가되는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니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 CJ대한통운(1288-1255) / 기본 배송료 3,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항공료가 별도로 추가됩니다.
원하는 상품이 품절되었어요,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업사이클링한 제품은 제품마다 패턴, 색상, 시간의 흔적이 만든 빈티지한 무늬등 같은 디자인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완전히 동일한 그래픽으로 재입고는 불가능합니다.
회사명 : (주)하이사이클 |
대표 : 김미경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185-31, 201호 |
고객만족센터 : 070-4006-8000 |
팩스 : 02-2635-5745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미경 |
이메일 : upcycle@hicycle.co.kr |
사업자 등록번호 : 119-86-82289 |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5-서울영등포-1460호
우편번호 : 0726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185-31, 201호
※주문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후 쇼핑몰운영방침에 따라 담당자와 연락하여 상담,승인 후 반품해야 합니다
에스크로서비스 이용상점 현금영수증발급상점
NPay kakaoPay
SSL보안서버를 구축하여 사이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