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교환/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주세요.
상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하단 방법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 질문게시판 / 070-4006-8000 / E-mail(upcycle@hicycle.co.kr)
받으신 상품이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는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환불하여 드려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해야 하고 왕복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PC,모니터 또는 기타 장치에 따라 상품 색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 택배비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반품하셔야 하며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손상되었을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슬로우 업사이클링 상품으로 핸드메이드 특성 상 패턴 및 미세한 사이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무료교환의 대상이 될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⓵반품접수→⓶지정택배 회수→⓷입고 확인 및 검수→④환불 및 교환발송 처리
1) 제품의 불량이나 하자 시 판매자 부담으로 교환/반품을 처리하여 드립니다.
2) 지정택배가 아닌 곳을 통한 임의 반품시 추가되는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니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세요. CJ대한통운(1288-1255) / 기본 배송료 3,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항공료가 별도로 추가됩니다.
회사명 : (주)하이사이클 |
대표 : 김미경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185-31, 201호 |
고객만족센터 : 070-4006-8000 |
팩스 : 02-2635-5745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미경 |
이메일 : upcycle@hicycle.co.kr |
사업자 등록번호 : 119-86-82289 |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5-서울영등포-1460호
우편번호 : 0726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185-31, 201호
※주문내역에서 교환/반품 신청후 쇼핑몰운영방침에 따라 담당자와 연락하여 상담,승인 후 반품해야 합니다
에스크로서비스 이용상점 현금영수증발급상점
NPay kakaoPay